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팝업★]최성원, 백혈병 완치 후 '지금부터 쇼타임!' 복귀..응원물결ing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최성원/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정혜연 기자]백혈병 완치 판정을 받은 배우 최성원이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특별출연한다.

18일 한 매체는 최성원이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최성원이 출연한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와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해당 드라마에는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정석용, 김희재 등이 출연하는 가운데, 최성원은 극 중 신혼부부 역을 맡은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최성원은 지난 2016년 급성 백혈병 진단을 소식을 전했다. 당시 최성원은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 출연 중이던 JTBC 드라마 '마녀보감'에서 하차했다.

이후 2017년 최성원은 백혈병 완치 진단을 받았으나 2020년 백혈병 완치 4년 만에 재발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의 우려가 커지자 최성원은 별오름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최성원은 "우선, 걱정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사에서 연락도 많이 받았다고 들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치료받는 과정에서 긴박한 상황도 있었고 어떻게 진행될지 판단할 수 없어서 가족들도 잠깐 걱정한 때가 있었지만 오늘 건강히 퇴원해서 집으로 돌아왔다"고 덧붙였다.

최성원이 백혈병을 이겨내고 다시 연기 활동에 시동을 건 가운데, 최성원을 향한 네티즌들의 응원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최성원은 지난 2007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덕선의 동생 성노을 역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