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과후 설렘’ 비드라마 화제성 전체 1위…넘사벽 인기 입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C ‘방과후 설렘’이 쾌속 질주를 진행 중이다.

지난 17일 발표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방과후 설렘’은 1월 2주 차 비드라마 TV 화제성 전체 부문과 일요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전주 대비 화제성도 19.80% 상승했으며, 비드라마 TV 화제성 전체 부문에서 순위가 2계단 올라 첫 1위를 기록했다.

매일경제

MBC ‘방과후 설렘’이 쾌속 질주를 진행 중이다. 사진=펑키스튜디오


‘방과후 설렘’은 뛰어난 실력과 매력을 지닌 연습생들이 대거 출연한다는 입소문이 온라인상에서 퍼지며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출연자 화제성으로는 아이키 27위, (여자)아이들 소연 30위, 김유연 3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김유연 연습생은 3&4학년 연합 포지션 평가 댄스 포지션에서 뛰어난 성장세를 보이며 각종 SNS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키와 (여자)아이들 소연도 특색을 살린 솔루션을 제공하며 연습생들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이끈다.

앞서 ‘방과후 설렘’은 지난 17일 기준 일일 온라인 투표수가 40만 표에 육박하며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또한 ‘방과후 설렘’은 최근 진행된 여섯 번째 방청에서 약 1만여 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100: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연습생과 프로그램을 향한 관심을 입증, 네이버 NOW. 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글로벌 걸그룹을 발굴, 육성하는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송된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