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블랙핑크(BLACKPINK) 제니, 27번째 생일 기념 기부요정 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제270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어 기부한다.

제니는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에서 국내외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로 57,249,581표를 받았다.

제니의 기념일이었던 1월 16일, 팬덤 블링크는 SNS에 ‘#빛이나는제니_오늘제일빛나’ 해시태그와 함께 “겨울에 태어난 아름다운 제니”, “행복을 안겨주는 제니야 가수해 줘서 고마워” 등의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남기며 축하했다. 특히 ‘최애돌’ 앱 내 커뮤니티에서 팬들의 화력이 모아져 기부요정 커트라인을 넘길 수 있었다.

블링크는 팬들이 힘을 합쳐 기념일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최애돌 앱 내 ‘서포트’를 달성함으로써 생일을 포함한 2주간 제니를 위한 지하철 광고를 펼치기도 했다.

기부요정으로 선정된 제니는 누적 기부금액 350만 원을 달성했다. 제니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은 코로나19로 고립된 장애인을 위한 기금으로 쓰인다. ‘최애돌’ 총 누적 기부금액은 3억 100만 원에 달한다.

한편, ‘최애돌’은 최근 30일 동안의 누적 순위를 환산해 1위를 달성하면 기부천사,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사진 = 최애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