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방탄소년단 정국, '슈퍼 참치'→'붕어빵' 챌린지 '구수한 흥폭발'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슈퍼 참치' 챌린지에 동참해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정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스토리를 통해 그룹 멤버 진의 자작곡 '슈퍼 참치' 를 챌린지한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끌었다.

정국은 진의 '슈퍼 참치' 노래를 바탕으로 탁자 위에 놓여진 붕어빵을 빠르게 확대, 축소하며 영상을 찍어 장꾸스러운 매력과 보는 이들에게 재미를 안겼다.

특히 정국은 "붕어면 어떠하리, 상어면 어떠하리, 참치면 어떠하리, 광어면 어떠하리~!" 라며 흥 폭발하는 구수한 음색의 트로트 창법으로 노래를 부르며 주변에 큰 웃음을 안겼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정국은 붕어빵에 반짝 반짝 빛나는 필터 처리를 넣어 개성 넘치고 유니크한 영상미를 보여줬다.

이에 팬들은 "붕어빵 대란 오겠네♥" "슈퍼 붕어빵 2탄 가즈아 정국아" "붕어빵 트롯신 강림했네" "붕어빵 음방 데뷔한 듯한 화려한 앵글ㅋㅋ" "트롯 창법 아주 구성지다 정구가~~ 그래 뭐 어떠하리~~이!!" "구수한 트롯 바이브! 신난다잉" "뭐야 왜 이렇게 흥겨워 어깨 들썩인다아앙" "붕어빵에 진심인 갬성" "화려한 효과에 현란한 카메라 역시 골클필감독" "현란한 와중 정국이 너무 잘 불러" "앜ㅋ 꾸기는 장르를 안 가려 흥까지 폭발" 등 폭발적인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