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 24일 개봉확정..순간 담은 30초 예고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가 개봉일을 확정하고, ‘드라마’의 순간을 담은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아티스트 장민호의 첫 단독 콘서트 투어 '드라마'의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 뒤의 비하인드 영상, 아티스트 그리고 인간 장민호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진솔한 이야기 등을 담아낸 콘서트 무비.

긴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팬들에게 첫 단독 콘서트를 선보이게 된 벅찬 감동의 순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노래 21곡의 무대, 걸그룹의 노래들을 메들리로 소화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는 등의 화려한 퍼포먼스 또한 확인해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에서는 25년 만에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열게 된 장민호의 ‘드라마’, 그 순간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첫 단독 콘서트의 첫 곡인 '쑥대머리'로 시작되는 30초 예고편은 장민호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감탄을 자아내며, “25년 만에 제 이름을 건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를 하게 됐는데요”라는 멘트는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를 통해서 그가 팬들에게 들려줄 이야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한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과 무대 뒤 모습도 짧게 공개되어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에 대한 기대를 더욱 고조시킨다.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으로 2022년 새해 예정되어있던 단독 콘서트가 취소된 상황에서 팬들에게 새해 특별한 선물이 될 콘서트 무비 '장민호 드라마 최종회'는 오는 24일 CGV에서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