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신랑수업' 이승철, 14세 연하 여친 고백 김찬우에 "딸아빠로서 불편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신랑수업 김찬우 이승철 / 사진=채널A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김찬우가 현재 열애 중임을 고백한다.

19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은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들이 요즘 시대에 필요한 '신랑수업'을 받으며 멋진 남자, 좋은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신랑수업'에서는 이승철, 김찬우, 김준수, 영탁이 주인공들로 출격한다. 이와 함께 '신랑수업' 속 'OB 라인' 이승철-김찬우가 첫 만남에서부터 서로를 향한 '팩폭'을 가동한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20년 만의 해후에 반가워하는 것도 잠시, 이승철은 "(김찬우가) 그 나이에도 참 철이 없다, 그래서 장가를 못 가는 것"이라며 공격했다. 또한 이승철은 가죽 점퍼를 입고 온 김찬우의 패션에 대해서도 "요즘 누가 그런 옷을 입고 다니냐, 감각이 떨어진다"라고 지적한다. 이에 발끈한 김찬우는 "형님 옷 스타일이야말로 여자들이 딱 싫어하는 스타일"이라며 응수한다.

그런가 하면 김찬우는 이날 방송에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한 뒤, 구체적인 결혼 계획을 발표한다. 김찬우와 그의 여자친구가 14세 나이 차가 난다는 사실에 이승철은 "상대방 집에서도 알고 있느냐. 딸 가진 아빠 입장에서는 심기가 불편하다"며 씁쓸한 표정을 짓는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김찬우의 열애 전말과 결혼 계획이 궁금증을 안긴다.

제작진은 "이승철과 김찬우가 50대의 거침없는 입담을 가동하며 과거사 폭로까지 이어나가, '막내 라인' 김준수-영탁의 쉼 없는 '동공지진'을 유발했다"며 "어디서도 볼 수 없던 4인방의 조합과 이들의 리얼한 일상 탐구가 신선한 웃음을 자아낼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