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로봇이 온다

에브리봇, 두산베어스 정수빈 선수와 쓰리스핀 로봇청소기 '쇼핑라이브'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에브리봇이 오는 18일 두산베어스 정수빈 선수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데일리

(사진제공=에브리봇)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두산베어스의 중견수이자 대표 선수인 정수빈 선수는 실제로도 쓰리스핀 로봇물걸레청소기를 사용 중인 ‘찐팬’으로 두산베어스 유창근 장내 아나운서와 함께 출연해 직접 촬영한 영상을 공개하고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 개의 걸레가 부착되는 형태인 ‘쓰리스핀’은 제품 무게로 눌러 닦는 파워풀 클리닝뿐만 아니라, 43dB(도서관 수준)의 저소음으로 아파트와 같은 공동주택에서도 늦은 시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자제어를 위한 워터펌프 탑재로 청소 내내 걸레가 마르지 않는 스마트 물 공급이 가능하며 이러한 최적의 홀 크기와 거름망의 정밀함은 에브리봇 R&D 센터의 오랜 테스트를 거쳐 얻어진 비율이자 독자적 기술이다.

정수빈 선수는 “에브리봇 소비자로서 적극적인 아이디어를 냈다.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라며 “방송에서 청소 꿀팁과 제품 후기를 모두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60분간 이어지는 방송 중 쓰리스핀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8만4000원 상당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방송에서는 선수의 굿즈 추첨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지난해부터 2년 연속 두산베어스 공식 후원사인 에브리봇은 올해 라이브커머스 뿐만 아니라 유튜브 콘텐츠 기획, 광고 그리고 채러티 활동에 이르기까지다양한 부분에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