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팝업★]손담비♥이규혁, 이번엔 스키 데이트‥행복해보이는 달달 럽스타그램(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손담비 인스타그램



[헤럴드POP=김나율기자]가수 손담비가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공개열애 중인 가운데, 스키 데이트를 공개했다.

지난 16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스토리에 이규혁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손담비는 사진과 함께 코멘트를 남기는 대신 하트 이모티콘을 썼다.

사진 속 손담비와 이규혁은 스키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손담비와 이규혁은 신난 듯 팔을 들어올리며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두 사람의 달달한 럽스타그램이 매번 화제가 된다.

앞서 지난달 손담비는 이규혁과의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손담비의 소속사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측은 "친구를 알고 지내다 교제를 시작한 것은 3개월 정도 됐다"라고 밝혔다.

이에 손담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라고 글을 남기며 열애 사실을 축하해준 팬들과 대중들에게 화답했다.

이후 손담비는 이규혁과 본격적으로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두 사람은 똑같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가 하면, 크리스마스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 최근에는 손담비가 이규혁과 입맞춤 하는 사진을 공개하며 과감한 모습을 보여줬다. 새해 첫날부터 공개한 입맞춤 사진에 모두가 깜짝 놀랐다.

손담비와 이규혁이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달달한 럽스타그램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대중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손담비는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에 출연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