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아난티 힐튼 부산, 새해 맞이 ‘딸기 애프터눈 티세트’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은 딸기 시즌을 맞아 이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에서 '딸기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애프터눈 티는 겨울 제철인 당도 높은 딸기로 만들어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함께 다채로운 디저트들로 구성된다. 은은한 딸기향과 함께 갓 구워 따끈한 온기가 느껴지는 분홍 빛의 '딸기 스콘'이 웰컴 메뉴로 제공된다.

파이낸셜뉴스

딸기 애프터눈 티세트 이미지./제공=아난티 힐튼 부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프터눈 티세트 1단은 한입에 떠먹기 좋은 딸기 젤리 파나코타, 딸기 비스킷 슈, 블루베리 타르트&딸기 초콜릿 크림, 딸기 쿠키 등 컬러풀하고 시각을 사로잡는 디저트들로 구성된다. 2단에는 딸기 롤케이크, 레드벨벳 케이크, 그리고 상큼한 레몬 마카롱이 제공된다.

마지막 하단에는 양상치, 베이컨에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샌드위치와 또띠아 롤 샌드위치 등 신선한 재료로 만든 샌드위치가 준비된다.

호텔 관계자는 "애프터눈 티세트를 즐기는 위해선 가장 아랫단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라며 "식감을 풍부하게 해주는 샌드위치 종류를 시작으로 가장 윗단의 달콤한 디저트를 음미하는 것을 권장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이 호텔 모던 다이닝 '맥퀸즈 바'에선 겨울철 영양 별미 '굴 요리'로 미식의 향연을 선사한다. 신선한 통영 생굴로 풍미 깊고 이국적인 요리들을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2월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호텔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