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결혼설' 손담비, ♥이규혁과 스키장 공개 데이트…"달달한 커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머니투데이

가수 겸 배우 손담비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자친구 이규혁과의 스키장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손담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눈이 잔뜩 쌓인 한 스키장에서 헬멧과 스키복을 갖추고 스키를 타고 있는 손담비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손담비는 남자친구 이규혁을 태그하고 하트 이모티콘을 붙이며 공개적으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머니투데이

가수 겸 배우 손담비 /사진=손담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담비는 지난 14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호텔에서 슬립 차림으로 섹시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해당 장소에는 손담비가 이규혁이 아닌 지인과 간 것으로 알려졌으나, 앞서 손담비가 한 브랜드 행사장에서 네 번째 손가락에 반지 모형을 낀 사진을 게재해 결혼설이 돌았던 바 있어 더욱 관심을 모았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해 12월 전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친구로 알고 지내다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규혁은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선수 생활을 마감했다.

손담비는 현재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에 출연 중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하고 있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