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종합] '런닝맨' 이현이X아이린X송해나X주우재, 키포인트 레이스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현이, 아이린, 송해나, 주우재가 '런닝맨'에 출연했다.

16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멤버들은 자신의 패션 센스를 드러낼 수 있는 옷차림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멤버들의 패션 센스를 평가할 심사위원 네 명이 등장했다. 네 사람은 실루엣으로만 등장, 음성 변조를 해서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없었다.

심사위원은 '런닝맨' 멤버들의 패션 품평회를 진행했다. 4번 심사위원은 "유재석 씨는 성공한 홍콩 트로트 가수 같다"고 말했다. 이어 1번 심사위원은 전소민에 대해 "재킷의 크기나 사이즈를 잘못 선택한 것 같다"면서 "굉장히 비율이 똥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3번 심사위원은 지석진에 대해 "유행하는 건 다 걸친 구제숍 주인 같다"고 혹평했다. 2번 심상위원은 송지효에 대해 "요즘 유행하는 트렌디하고 런웨이에서 많이 보는 룩이다"라고 설명했다.

패션 센스를 평가한 네 사람의 심상위원이 등장했다. 바로 모델 이현이, 아이린, 송해나, 주우재. 네 사람은 '런닝맨' 멤버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온갖 악평의 주인공은 바로 아이린이었다.

이현이는 '런닝맨' 첫 출연이었지만 한 번쯤 나온 듯한 친숙함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이현이는 "방송도 바쁜데 저희 다 주 6회씩 축구 훈련을 한다"면서 바쁜 일상을 공개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키가 169cm인 송해나는 "활동 중인 모델 중에서는 가장 작을 것"이라면서 "이현이 언니랑 같이 촬영한다하면 앉거나 드러눕는다"고 말했다. 이에 양세찬은 "하하 형도 늘 그런다"고 놀라 웃음을 안겼다.

주우재는 과거 양세찬과 함께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바 있다. 양세찬은 '호구의 연애' 출연 당시를 떠올리며 주우재에 대해 "인기 더럽게 없더라. 그때는 내가 더 인기가 많았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주우재는 "섭외가 들어왔을 때 자신감이 있었다. 저는 매주 상담을 해주고, 수많은 연애를 봐왔기 때문에 여유가 있었다"면서 "막상 가서 해보니까 (양세찬이) 매력 있더라"고 말했다.

심사위원 네 사람이 선택한 옷 입는 센스 최하위는 지석진이었다. 1등은 하하. 아이린은 하하를 1등으로 선정한 이유에 대해 "뒷모습이 제일 글로벌하다. 사진도 제일 많이 찍힐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모델 네 사람과 함께 할 레이스는 키를 높일수록 유리한 키포인트 레이스로 장신팀, 중신팀, 단신팀으로 나눠 레이스를 진행했다. 장신팀은 이현이, 아이린, 유재석, 김종국, 중신은 지석진, 전소민, 양세찬, 단신은 하하, 송지효, 지석진으로 이뤄졌다. 주우재는 형평성을 고려해 중신, 단신팀 중에 고를 수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단신팀을 골랐다.

세 팀은 단 위에서 버틴 만큼 점수를 얻는 게임을 비롯해 양세찬 게임 등을 진행하며 차곡차곡 점수를 쌓아나갔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ㅣ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