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지민, 두근두근 상큼발랄 러블리 아이돌 1위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익사이팅 디시 설문 결과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두근두근하는 상큼발랄 러블리 아이돌' 1위에 올랐다.

지민은 1월 9일부터 1월 15일까지 익사이팅 다시에서 진행된 '두근두근하는 상큼발랄 러블리 아이돌은?'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체 84,009 참여한 이번 투표에서 지민은 42,530표를 받아 전체 50.63%의 과반이 넘는 지지율로 1위에 올라 놀라운 인기를 자랑했다.

선택 키워드로는 ‘러블리’가 69%로 가장 높았으며, ‘귀여운’21%, ‘애교부리다’ 7% 순으로 그 뒤를 이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민은 평소 사랑스러운 미소와 말투, 몸에 배인 생활애교로 보는 이들을 행복하게 만들며 일명 '짐블리' ‘찜타민’등으로 불리며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최근 지민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제주에서 휴가를 보낼 당시 방문한 ‘스누피가든’에서 찍은 사진이 큰 반향을 불러왔다.
사진속에서 느껴지는 지민 고유의 평화롭고 고요하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팬들의 동심을 자극. 순수한 어린 왕자를 연상시키는 러블리 모습으로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며 또 하나의 명소로 등극했다.

이처럼 지민은 ‘러블리함의 인간화’라는 평을 이끌어내는등 ‘큐티, 섹시, 러블리’의 정석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