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오늘부터 무해하게' 공효진·이천희·전혜진, 탄소제로 생활 소감 솔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문수인 기자]
문화뉴스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9회/사진=KBS2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죽도에서의 마지막 밤을 맞아 탄소제로 생활의 솔직한 소감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KBS2 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연출 구민정)(이하. '오늘 무해')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일주일 동안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이다.

이 가운데 9회에서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죽도 마지막 밤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에 환경 삼총사는 모닥불 앞에 둘러 앉아 일주일간의 탄소제로 생활에 대한 소감을 털어놓았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특히 공효진은 "시작 때는 '이렇게 간소화해서 여행해도 즐겁습니다'라는 걸 보여주자는 취지로 시작했는데 이건 시작일 뿐이다. 시청자분들이 함께 시도 해보게끔 앞으로 아주 많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혀 이천희, 전혜진까지 의지에 불타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천희는 "어떻게 여기서 일주일을 생활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 밤이 왔다. 무엇보다 행복하게 지낸 일주일이었다"고 전한데 이어, 전혜진 또한 "대자연 속에 있는 느낌이었다. 죽도에서의 순간이 그리워서 또 올 것 같다"며 죽도에서의 6일을 곱씹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죽도에서 마지막 밤을 맞은 환경 삼총사의 이야기는 '오늘 무해'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9회는 오늘(9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