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장윤주, 삭발 해명합니다 "빵터지고 싶었다. 많이 놀랐어?" [★SN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뜬금 없는 삭발 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던 모델 겸 배우 장윤주가 공식 해명 영상을 올렸다.


장윤주는 9일 자신의 SNS에 "삭발 사진 해명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절친인 화가 나난이 찍은 영상으로 해명을 전했다. 앞서 지난 7일 장윤주는 삶은 계란처럼 깨끗한 삭발사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나난이 "삭발 그거 왜 한거야?"라고 묻자 장윤주는 "아니 진짜 그냥 너무 웃고 싶은거야. 빵 터지고 싶은 거야. 나한테 그런 게 있잖아. 어? 있어 없어?"라며 되물어 웃음을 안겼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웃기는데 진심인 그녀는 사과 영상도 눈과 입만 크게 보이는 코믹 영상을 선택해 폭소를 자아냈다.


웃음을 참지 못하던 나난이 "그래도 그렇게 올려서 놀래키면 안 되지"라고 하자 장윤주는 "아니, 근데... 어... 많이 놀랐어?"라고 수줍게 웃었다.


누리꾼들은 "으하하하. 삭발사진 보고 놀랬는데 이건 왜케 귀엽고, 아 정말 윤주언니" "해명에서 더 빵터짐" "아 진짜 이 언니 왜케 매력적이심"이라는 반응이었다.


한편 장윤주는 내년 상반기 공개되는 넷플릭스 화제작 '종이의 집' 한국판에서 매력적인 은행강도 나이로비 역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gag11@sporttsseoul.com


사진출처 | 장윤주SNS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