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런 게 바로 멋인기라" 에이티즈 컴백...'겸손과 존중' 퍼포먼스로 승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백 D-1' 에이티즈 2차 티저 공개···퍼포먼스 맛집 기대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말하는 ‘멋’은 어떤 의미일까.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9일 에이티즈 첫 리패키지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멋(The Real) (흥 : 興 Ver)'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교실 문을 열어 젖힌 성화의 “이런 게 바로 멋인기라”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영상에는 교실 안팎에서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에이티즈 모습이 담겼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에서는 멤버들의 이미지 컷이 담겼다면, 오늘 공개된 티저에서는 에이티즈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끌어당겼다.

'멋'과 '겸손', '존중', '겸양지덕', '험블(HUMBLE)' 등의 단어가 영상 곳곳에 새겨져 있어 에이티즈가 전하고 싶은 진짜 '멋'의 의미가 한층 더 와닿는 가운데, 각자 다른 이들이 만나 결국에는 춤으로 하나되는 과정을 보여주며 노래와 영상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이번 신보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피버(FEVER)' 시리즈의 마지막 챕터인 만큼, 이번 시리즈를 통해 선보였던 콘셉트의 정점을 담아냈다. 에이티즈의 여정을 되돌아보며 첫 번째 트랙 '야간비행(Turbulence)'부터 마지막 '아웃트로 : 오버 더 호라이즌(Outro : Over the Horizon)'까지 총 열 트랙의 탄탄한 짜임새를 통해 음악적 서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는 오는 1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정원희 인턴기자 hgarde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