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 대상 '화이트 클래식마스'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가 크리스마스를 포함한 연말 시즌을 맞아 자사의 프리미엄 파워서플라이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화이트 클래식마스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마이크로닉스는 소비자에게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의 매력을 알리는 것 외에도 코로나19(COVID-19) 감염증으로 인해 어려운 환경이지만, 연말 및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로 850W와 1050W 두 가지이며 단품 외에 해당 제품이 포함된 완제 조립 PC를 구매해도 참여 가능하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무드등을 함께 증정한다. 야간에 은은한 빛으로 주변을 밝혀주는 무드등은 겨울 감성을 한껏 올려줄 것으로 예상된다.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를 구매하고 네이버 블로그 혹은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 중 한 곳에 후기를 간단히 작성한 소비자에게 롯데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제공한다. 사용기를 등록한 후 마이크로닉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 영수증과 후기를 등록한 주소, 상품권을 받을 정보를 입력하면 제공받는다.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풀모듈러 화이트는 80 플러스 골드 등급의 고효율과 뛰어난 성능, 편의성을 모두 갖춘 파워서플라이다. 일반 화이트 색상 파워서플라이와 달리 외관부터 보조전원 케이블 연결 단자와 케이블까지 모두 화이트 색상으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기본 제공되는 PCI-E 케이블은 그래픽카드 전원에 하나씩 직결되는 구조에 내심이 일반 PCI-E 케이블 대비 두꺼운 16 AWG 규격으로 설계했다.

파워서플라이에는 높은 출력과 효율을 구현하기 위해 자체 개발 플랫폼 '하이브리드(Hybrid)-E'가 적용됐으며, 2세대 GPU-VR 기술로 최신 프로세서와 그래픽카드 등이 요구하는 12V 전압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저장장치와 기타 외부 기기들이 요구하는 다양한 전압에 대응하기 위해 직류전압변환(DC to DC) 설계도 갖췄다.

정숙성도 남다르다. 냉각팬에 회전 시 마찰을 최대한 줄여주는 유압식을 적용, 긴 수명과 낮은 소음을 구현했고 스위치 방식의 팬리스 모드(50도 이하 작동)로 완성도를 높였다.

PC가 종료된 이후에도 파워서플라이 내부 잔열을 제거해 부품 수명을 늘려주는 '애프터쿨링(AfterCooling)' 외에 돌입 전류, 낙뢰, 정전기 등으로부터 PC를 보호하는 'SURGE 4K·ESD 15K' 등을 탑재해 불시에 생길 수 있는 내·외부 전기적 충격에서 기기를 보호한다. 다양한 편의 기능과 보호 기능을 모두 갖춘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는 10년의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고성능을 위한 성능과 효율, 기능 등 탄탄한 완성도에 화이트 감성을 입은 마이크로닉스 클래식 II 골드 풀모듈러 화이트 파워서플라이 및 12월 이벤트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