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롯데시네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 이벤트…다양한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스파이더맨 개봉 이벤트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개봉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는 15일에 개봉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과 연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SUPER WEEK'는 사전 예매 이벤트부터 개봉 주차별 릴레이 이벤트까지 오랫동안 '스파이더맨:노 웨이 홈'을 기다려 온 관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사전 예매 이벤트로 롯데시네마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AR 액션 티켓을 온라인으로 판매하고, 사전 예매를 진행한 전체 회원 대상으로 500만 L.point를 N등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AR 액션티켓'은 AR온라인 예매권과 홀로그램 포스터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AR 온라인 예매권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스파이더맨 AR 콘텐츠가 자동 재생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또, 롯데시네마는 스파이더맨이 개봉하는 1주 차부터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관람한 고객에게 롯데시네마의 대표 굿즈인 '시그니처 아트 카드'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롯데시네마의 스페셜관 '수퍼플렉스G' '수퍼플렉스' '수퍼S' '수퍼4D'에서 관람하는 고객에게 '스페셜관 전용 포스터'로 특별한 설렘을 전할 계획이다. 개봉 2주 차부터는 오리지널 포스터를 배포할 예정이며, 해당 포스터 속의 주인공은 2주 차에 맞춰 새롭게 공개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많은 관객들이 '스파이더맨'을 기대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오랫동안 준비했다"며 "이번에 개봉하는 '스파이더맨'을 통해 영화관에서만 받을 수 있는 감동을 오롯이 느끼시길 바라며, ​다양한 굿즈 이벤트로 영화의 추억과 감동을 배로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