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지민, 英글래머 매거진 "#JIMIN 즉시 팔로우!"...BTS인스타 개설 대표 반응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글로벌 잇보이로서 인스타그램 영향력을 발휘하며 '#JIMIN 이면 더이상 말이 필요없다'는 세계적 인지도를 증명했다.

영국의 유명 잡지 '글래머'(Glamour) 매거진은 지난 8일 'Immediately follows Jimin'(즉각 지민을 팔로우해라)라는 제목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개설 소식을 기사로 전했다.

매체는 멤버들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설명하며 특히 "지민의 첫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JIMIN'이라는 글과 함께 상당히 댄디한 사진이 올라왔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합니까"라며 지민을 향한 팬심이 담긴 애정 표현으로 눈길을 끌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민은 수년간 '공식 계정의 원픽'으로 불리며 미국 페이퍼매거진, 아이하트라디오, 레고그룹, 마이크로소프트, 매그넘 아이스크림, 월마트, 미니언즈, 넷플릭스, 볼닷컴 등 음악계 뿐아니라 다양한 산업 전반에 걸쳐 글로벌 기업들의 공식 계정의 각별한 주목을 받아왔다.

이는 세계적 인기와 인지도, 인종과 국적을 뛰어넘는 신비롭고 매혹적인 비주얼 및 무대와 음악적 성과뿐만 아니라 기부 등을 통한 선한 영향력, 힐링 아이콘으로서의 위로와 위안을 주고, '닿으면 품절'이라는 최고의 브랜드 네임밸류까지, 지민(JIMiN)이 가진 긍정적 이미지와 매력에 글로벌 기업들도 그 브랜드 가치를 인정하기 때문으로 평가된다.

한편 개인 계정 없이도 '글로벌 잇보이'답게 세계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인스타그램 1인자의 자리를 꾸준히 지켜왔던 지민은 지난 6일 개인 계정 개설과 함께 #jimin 6600만 언급량으로 자신이 세운 신기록을 경신해 소셜미디어 제왕의 명성을 실감케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