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돈되는 분양] 월드클래스 하이엔드 '더 갤러리832', 서울서 만나는 명품 주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국계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그룹 나이트프랭크(Knight Frank)가 대한민국에 최초로 선보이는 하이엔드 명품 주거 '더 갤러리 832(THE GALLERY 832)' 홍보 라운지를 12월 연다.

THE GALLERY 832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832-2 일원에 주거·부대시설·상업시설 등으로 조성되는 하이엔드 레지던스다. 단지는 지하 7층~지상 37층 총 185실 규모다. 시공은 현대건설이 맡았으며, 최고급 호텔 수준의 시설을 갖춰 국내를 넘어 세계 최상위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낼 예정이다.

신분당선과 2호선이 지나는 환승역인 강남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THE GALLERY 832 주변에서는 현재 강남대로·서초로 인근 도로 개발계획, 도시조성계획 등 다양한 개발계획이 진행되고 있다.

일부를 제외한 거의 모든 가구에는 층고가 약 6m인 가구당 2개층을 사용하는 듀플렉스 설계를 도입했다. 또한 전 가구에 어반테라스를 구성해 도심 속 힐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일부 가구에는 어반테라스 2개를 적용할 계획이다. 동 층 내 가구당 약 1.5대의 엘리베이터, 24시간 발레파킹, 자동 방역 시스템도 마련될 예정이다.

THE GALLERY 832 입주민은 'CLUB 832'(가칭)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성공한 사람들이 모여 네트워킹을 즐기고 사회적인 영향력을 미치는 소셜 클럽 문화도 경험할 수 있다.

단지 최상부인 지상 36~37층에 CLUB 832가 들어선다. 스카이풀, 피트니스센터, 스파·사우나, 레스토랑, 스카이라운지·바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문화·예술·경제·미식·라이프 스타일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을 초빙해 서로 교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홍보 라운지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9호선 삼성중앙역 6번 출구 인근)에 마련된다. 100% 사전예약제로 유닛A와 유닛B를 만나볼 수 있다. 준공 때까지 프라이빗 소셜 클럽으로 운영되며 문화·예술·경제·미식·라이프 스타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THE GALLERY 832는 2026년 1월 준공될 예정이다.

문의 (02)6956-0832

[김정은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