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멜랑꼴리아' 임수정, 이도현에 "네가 돌아오는 건 계획에 없었어" 독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멜랑꼴리아' 임수정이 이도현에게 아성영재학교의 비리를 폭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8일 방송된 tvN '멜랑꼴리아' 9회에서는 백승유(이도현 분)가 지윤수(임수정)를 걱정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성영재학교의 특혜 의혹에 대한 뉴스가 보도됐다. 지윤수는 백승유를 만났고, "어떻게 된 거야"라며 다그쳤다.

백승유는 "일단 시안이 일은 잘 해결됐어요. 노정아 교장 생각보다 순순히 인정하던데 무슨 방법 쓴 거예요?"라며 물었다.

지윤수는 "너야말로 뭘 한 거야? 내부 고발자가 되려는 거야?"라며 걱정했고, 백승유는 "하나하나 다 들출 거예요. 그러다 보면 4년 전 그 일에 대한 전말도 드러나겠죠"라며 못박았다.

지윤수는 "그런다고 밝힐 수 있을 것 같아? 그 쉬운 걸 난 왜 못 했을까?"라며 만류했고, 백승유는 "지금 하려는 걸 이야기해 봐요. 말해 봐요. 불안해서 미치겠으니까"라며 털어놨다.

지윤수는 "폭로. 옛날이 아니라 지금 벌어지는 일에 대한 폭로. 똑같이 돌려줄 거야. 그들이 했던 방식으로"라며 고백했고, 백승유는 "같이 해요"라며 부탁했다.

지윤수는 "네 인생 살라고 했지. 옛날 일은 다 잊고"라며 쏘아붙였고, 백승유는 "어떻게 잊어요. 나 한 번도 잊은 적 없어요. 생각하면 할수록 나 자신이 바보 같고 왜 아무것도 못했나. 왜 지키지도 못했나. 내가 다 할게요. 상대해야 할 사람들 내가 다 상대한다고요"라며 매달렸다.

지윤수는 "너랑 같이 하는 일은 없을 거야. 네가 돌아오는 건 내 계획에는 없었으니까. 오류가 생길 거야"라며 돌아섰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