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2AM 조권 “공기 반 소리 반 창법은 옛말”…신개념 창법 공개 (대한외국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외국인’에서 그룹 2AM의 조권이 신개념 창법을 소개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2AM의 멤버 조권과 이창민, 임슬옹, 정진운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조권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8년간의 연습생 시절을 보내고 2008년 4인조 발라드 그룹 2AM의 리더로 데뷔했다. 이후 솔로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던 조권은 무려 7년 만에 ‘완전체’ 2AM으로 돌아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번 앨범 ‘Ballad 21 F/W’는 타이틀곡이 두 곡으로, 2AM을 만든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하이브 방시혁 의장이 각각 참여했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MC 김용만이 두 사람의 프로듀싱 스타일을 묻자 이창민은 “박진영은 가수로서의 경험을 정확히 알려주고, 방시혁은 아티스트의 해석에 맡기는 편”이라고 밝혔다.

조권의 ‘신개념 창법’도 공개된다. 조권은 “JYP의 ‘찍고 날리기 창법’과 ‘공기 반 소리 반 창법’은 옛말, 요즘에는 ‘뒷머리 잡아 올리기 창법’이 대세”라고 말해 흥미를 유발했다. 이어 조권과 정진운은 JYP의 새로운 창법을 공개한 뒤 직접 시범까지 보여 모든 출연자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조권은 지난 출연 당시 1단계에서 탈락하고 홍삼이로 부활하여 6단계까지 진출한 이력이 있어 이번 퀴즈 대결에 이를 갈고 있다고. 과연 2AM 완전체로 돌아온 조권이 탈락의 아픔을 이겨내고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까.

원조 예능돌 조권의 두 번째 퀴즈 도전기와 JYP 신개념 창법의 모든 것은 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