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컴백’ 다비, ‘?=1 Re:new’ 앨범 타이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앨범 타이틀을 공개, 새 앨범의 베일을 벗었다.

다비는 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1 Re:new’의 앨범 타이틀을 공개하며 기다려온 팬들의 관심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1 Re:new’ 앨범 타이틀에는 ‘재개하다’라는 뜻을 가진 ‘RE:new’라는 문구가 적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것은 물론, 과연 다비가 앨범 타이틀의 의미처럼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치솟고 있다.

매일경제

다비(DAVII)가 앨범 타이틀을 공개했다. 사진=ALLWAYS, 제이지스타


특히 다비가 ‘?=1 Re:new’를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자신만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만큼 대중의 뜨거운 관심이 모인 가운데, ‘?=1 Re:new’는 새로운 시리즈 앨범의 첫 번째 발판이 되는 ‘?=’ 시리즈 앨범이다.

약 3개월에서 4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시리즈 앨범을 발매해 대중을 만날 예정인 다비는 컴백을 맞이해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DAVII'S ROOM’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SNS 게시물을 통해 해시태그와 다섯 글자로 앨범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 후 다비를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공식 SNS 채널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천재 뮤지션 다비의 ‘?=1 Re:new’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