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지옥' 김도윤 "연상호 감독과 세번째 작업, 이정도 관심 예상 못해" (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지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 김도윤이 쏟아지는 관심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김도윤은 8일 온라인을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 관련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김도윤은 새진리회를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집단인 화살촉의 리더인 이동욱을 연기했다.

'지옥'은 공개 후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 김도윤은 "이 정도의 관심을 받게 될 거라고 생각을 못했다. 뜨거운 반응이 신기하고 무섭기도 한 게 솔직한 심경"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김도윤에게는 '지옥'이 연상호 감독과 작업한 세 번째 작품이다. 앞서 드라마 '방법', 영화 '반도'로 함께한 바 있다.

이에 대해 김도윤은 "감독님과 작업은 이전에도 몇 번을 하고 이번이 세 번째일 거다. 감독님과의 작업은 항상 즐겁다. 감독님께서 촬영 분위기를 본인이 즐겁게 만들려고 하는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촬영 들어가기 전에 한 이틀 정도 이 장면은 이렇게 찍을 예정이라고 아웃라인을 그려준 후에 그 안에서 마음껏 놀아달라고 했던 것 같다. 큰 틀 안에서 배우들이 각자 준비했던 걸 자유롭게 펼칠 수 있었던 현장인 것 같다"고 촬영 현장을 회상했다.

사진 = 저스트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