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문별 첫 번째 프리 싱글 'G999' 웹재킷 공개!, 미란이와 환상 케미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마마무 문별이 첫 번째 프리 싱글 ‘G999’ 웹재킷을 공개하며 미란이와의 유쾌, 발랄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했다.

문별이 래퍼 미란이와 함께 한 프리 싱글의 웹재킷을 공개했다.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6equence‘(시퀀스)의 첫 번째 프리 싱글 ’G999‘의 웹재킷 이미지를 선보이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구를 형상화한 배경 속에 문별과 미란이가 다정히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광각 렌즈 특유의 원근감이 느껴지는 근접 촬영을 통해 유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배가했다. 특히, 두 사람은 레트로 무드가 물씬 풍기는 안경과 장갑, 머리핀 등의 액세서리로 내추럴한 캐주얼룩을 연출,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며 신곡 ’G999‘를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문별은 감정을 잃어버린 모습을 감각적으로 녹여 낸 숏폼 필름 구성의 트레일러를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유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G999‘의 웹재킷을 공개, 이후 선보일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이 쏠린다.

문별은 내년 1월 세 번째 미니앨범 ’6equence‘를 발매한다. 본격적인 컴백에 앞서 오는 12월 13일과 30일, 래퍼 미란이와 싱어송라이터 서리가 피처링에 참여한 두 곡의 프리 싱글을 순차적으로 발매한다.

여러 개의 신(scene)으로 이뤄진 시퀀스를 뜻하는 앨범명 ’6equence‘에 걸맞게 각 트랙에는 지금까지 볼 수 없던 문별의 다채로운 매력과 음악적 색깔을 녹여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문별의 세 번째 미니앨범 ’6equence‘는 내년 1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aspire@sportsseoul.com
[사진제공 = RBW]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