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NK경남은행, '착한투자' ESG펀드 가입 이벤트 연말까지 연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NK경남은행이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한다.

7일 경남은행에 따르면 ESG펀드 4종 가운데 1가지 상품을 비대면채널(인터넷뱅킹ㆍ모바일뱅킹)을 통해 가입하고 조건을 충족하면 에코백과 텀블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BNK지속가능ESG증권투자신탁1호(주식), KB ESG성장리더스증권투자신탁(주식), 미래에셋글로벌혁신기업ESG증권투자신탁(주식), 한국투자글로벌착한기업ESG증권투자신탁(주식-재간접형) 등 국내외 ESG펀드다.

또 신규 가입금액 10만원당 추첨권 1개를 부여(1인 최대 100개 한도)해 추첨을 통해 전기자전거와 음식물쓰레기처리기 등 친환경 상품도 지급한다.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펀드 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훈 경남은행 WM상품부장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착한투자 바른수익 ESG 펀드 가입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장하게 됐다"면서 "국내외 ESG펀드에 가입해 수익을 올리고 전기자전거와 에코백, 텀블러 등 친환경 상품에 당첨되는 행운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