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내과박원장' 민머리 이서진, 압도적인 비주얼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배우 이서진의 민머리가 공개됐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측은 7일 이서진의 파격 변신이 담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내과 박원장’은 1도 슬기롭지 못한 초짜 개원의의 ‘웃픈’ 현실을 그려낸 메디컬 코미디다. 진정한 의사를 꿈꿨으나 오늘도 파리 날리는 진료실에서 의술과 상술 사이를 고민하는 박원장의 적자탈출 생존기가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선사한다.

동명의 원작 웹툰 ‘내과 박원장’(글/그림 장봉수)은 네이버웹툰 베스트도전 조회수 400만 이상을 기록, 다음 웹툰리그 조회수에서도 1위를 차지한 작품이다. 20년 경력의 전문의가 직접 그린만큼 디테일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공감 어린 웃음을 자아내며 사랑받고 있다. 특히 드라마 제작과 동시에 네이버웹툰 정식 연재도 시작해 기대를 더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센세이션 그 자체다.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인 ‘박원장’으로 변신한 이서진. 제대로 코믹 옷을 입은 그의 파격 비주얼은 앞으로 펼쳐질 활약을 기대케 한다.

포스터 속 의사 가운을 걸친 박원장에게서는 초보 개원의다운 비장미가 감돈다.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는 건 후광이 번쩍 비치는 그의 민머리. 그 위로 드리워진 ‘빛나는 의사, 빚내는 인생’이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는 어딘지 서글픈 박원장의 앞날을 암시하는 듯하다.

‘내과 박원장’은 오는 2022년 1월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namsy@sportsseoul.com

사진출처| 티빙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