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단독]조권, '우리 식구 됐어요' 출격…'우결' 내공 발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가수 조권이 '우리 식구 됐어요'에 출격한다.

7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조권은 엠넷·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우리 식구 됐어요'(이하 '우식구')에 출연할 예정이다.

'우리 식구 됐어요'는 K팝 스타들이 새로운 형태의 가족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재정의하며 그 속에서 얻을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집중 조명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6일 첫방송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조권은 '우리 식구 됐어요'에 게스트로 출격,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특히 조권은 2009년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수 손가인과 가상 부부로 나선 바 있다. 당시 아담 부부로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12년 만에 가상 예능에 출격해 눈길을 끈다. 가상 가족 예능인 '우리 식구 됐어요'에서도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또 가상 예능 선배로, '우리 식구 됐어요' 출연진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따뜻한 조언도 전할 것으로 예상된다.

조권이 '우리 식구 됐어요' 어느 가족에 등장할지도 관심사다. 지난 6일 첫방송에서 유빈-WayV 양양·헨드리·샤오쥔, 손호영-비투비 서은광-더보이즈 현재-김강훈, 슈퍼주니어 예성-임나영, AB6IX 이대휘-강헤원 등 다양한 가족 구성이 공개된 가운데, 조권이 어떤 가족들과 '케미'를 뽐낼지 기대를 모은다.

조권이 출연하는 엠넷·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우리 식구 됐어요' 방송 날짜는 미정이다.

'우리 식구 됐어요' 첫화는 7일 오후 1시 40분, 12일 오후 4시에 재방송된다. OTT 플랫폼 시즌에서도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