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굿바이 엄기준·봉태규·윤종훈…‘해치지 않아’ 오늘(7일) 종영[MK프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tvN 예능프로그램 ‘해치지 않아’가 오늘(7일) 종영한다.

국가대표 빌런들의 본캐 찾기 프로젝트 ‘해치지 않아’(연출 김상아)는 배우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떠나는 우당탕탕 힐링 리얼리티다.

이들은 적막한 곳에 자리한 폐가 아지트에서 휴가를 보내며 고마운 지인을 폐가로 초대해 정성껏 대접하고 편안한 시간을 선물했다.

특히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은 폐가를 삼총사표 힐링 아지트로 탈바꿈시켰다.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세 사람의 생 노동 리얼리티는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보여줄 일상 ‘본캐’ 모습 역시 눈길을 끌었다. 이지아, 한지현, 김영대, 박기웅, 김소연, 최예빈, 하도권, 온주완, 김동규, 유진, 김현수, 윤주희 등 '펜트하우스'에서 호흡을 맞춘 친한 이들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배우가 아닌 3인방 본연의 캐릭터와 성격을 고스란히 선보였다.

이날 방송되는 '해치지 않아' 마지막회에서는 서울에서 다시 모인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폐가 손님들을 위한 선물용 김장 김치를 만들 계획이다. 아울러 첫 게스트 이지아와 스페셜 게스트가 출격해 빌런 삼형제와 함께 마지막을 특별하게 꾸밀 예정이다. 또 미공개 촬영분 역시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자아낸다.

'해치지 않아' 마지막회는 7일 화요일 밤 8시 40분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tv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