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비연예인♥' 장동민, 유부남 대열 합류→축하 물결ing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개그맨 장동민이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장동민은 오는 12월 19일 제주도의 모처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6일 장동민은 소속사를 통해 "너무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전해드리게 돼 조금은 민망하다"며 "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 한 가정의 가장이자 사랑하는 이의 남편이 되려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옹달샘의 맏형임에도 가장 늦게 장가를 가게 돼, 두 동생에게 많은 조언을 들으며 조금씩 조심스럽게 결혼을 준비해왔다. 결혼 후에는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일하고 또 예쁘게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결혼식을 2주 앞둔 상황에서 소속사 측은 미리 알리지 못한 부분에 대해 "코로나19로 상황이 심해지면서 결혼식을 미루는 것도 고민했다 때문"이라며 "이미 양가 부모님과 이야기를 나누고 모든 준비를 마친 상황이라 조용히 식을 치르려 준비해왔다"고 밝혔다.

결혼식에는 양가 가족 외에 가까운 지인 몇 명만 초대할 예정이다. 연예인 동료 중에서는 오랜 친구이자 지인인 유세윤과 유상무만 참석할 것이라고 알렸다. 유세윤과 유상무는 사회를 맡아 장동민의 결혼을 축하해 줄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소속사는 장동민의 예비 신부에 대해 "연예계와는 관련이 없는 비 연예인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장동민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그의 SNS에 "결혼 정말 축하드려요", "행복한 앞날을 응원합니다", "유부남 되신 거 축하드려요", "결혼 준비 잘하세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한편 장동민은 지난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장동민은 tvN '수미네 반찬', 채널A ‘강철부대’, MBC ‘바꿔줘! 홈즈’, 카카오TV ‘개미는 오늘도 뚠뚠4’, IHQ ‘마시는 녀석들’, E채널 '한쿡 사람', MBC ‘피의 게임’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 중에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