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손흥민, 득점 후 입고 뛰던 유니폼 선물…꼬마 팬 환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영국 매체 풋볼데일리는 6일(이하 한국시간) 손흥민이 골 직후 입고 뛰던 유니폼을 꼬마 팬에게 선물하던 순간을 보도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아이 팬에게 유니폼 선물하는 손흥민 (캡처=풋볼데일리 sns)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전재훈 기자 = 손흥민(29·토트넘 홋스퍼)이 골 직후 꼬마 팬에게 입고 뛰던 유니폼을 선물해 화제다.

영국 매체 풋볼데일리는 6일(이하 한국시간) "토트넘이 노리치를 3-0으로 이겼다"며 "손흥민이 그의 셔츠를 운 좋은 팬에게 주었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앞선 5일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벌어진 노리치 시티와의 2021~2022 EPL 15라운드에서 선발 출전해 1골 1도움으로 팀에 3-0 승리를 안겼다.

매체가 함께 게시한 영상 속 손흥민은 후반 77분 골 직후 관중석을 향해 걸어가 입고 뛰던 유니폼을 아이 팬에게 벗어 건네줬다.

주변 팬들은 박수치며 환호했고, 손흥민의 유니폼을 받아 든 아이는 유니폼을 움켜 쥐고 환호했다.

손흥민을 주시하던 보안 직원도 손흥민의 등을 두들기며 격려했다.

뉴시스

[런던=AP/뉴시스] 토트넘 홋스퍼의 손흥민이 5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1~22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15라운드 노리치 시티와의 경기 후반 32분 팀의 세 번째 골을 넣고 동료들과 스파이더맨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손흥민은 전반 10분에는 루카스 모라의 선제골을 도와 1골 1도움을 기록, 팀의 3-0 승리를 이끌며 킹 오브 더 매치에 선정됐다. 2021.12.06.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3일 브렌트포드의 14라운드 득점에 이어, 이날 노리치 시티와의 15라운드에서도 1골 1도움으로 활약했다.

이날 풋볼런던은 손흥민과 모우라에게 최고 평점인 9를 부여했다.

BBC는 손흥민에게 평점 7.91을 주면서 플레이어 오브 더 매치로 뽑았다.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평점 8.4를 줬다. 8.7의 모우라 다음으로 높은 점수다.

☞공감언론 뉴시스 kez@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