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노필터티비' 김나영, 스태프 결혼에 샤넬 가방 선물...남다른 스케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방송인 김나영이 스태프 결혼 소식에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하며 명품 가방을 선물했다.

지난 5일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TV'에 'VLOG 지수씨 브라이덜샤워, 신상핫플 사브서울with.임슬옹, 곱창과 양말 쇼핑, 파리바게뜨 광고촬영'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나영은 결혼을 앞둔 스태프를 위해 파티를 준비하는 모습이다.

김나영은 "브라이덜 샤워 준비는 처음이다. 오늘의 목표는 예비 신부 지수씨를 울리는 것이다"라며 농담했다. 김나영은 "결혼 축하 노래 해야되는 거 아닌가. 촛불 켜서 딱 해야한다"며 "조금 떨린다. 첫 브라이덜 샤워 성공하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이어 모습을 드러낸 주인공은 '지수씨'라는 애칭으로 유튜브 구독자들의 애정을 한 번에 받는 스태프였다.

이어 김나영은 지수씨를 위한 몰래카메라로 후드 티셔츠를 줬다. 성의 없는 선물에 지수씨를 실망시키려는 계획이었다고 한다. 지수씨는 "감사하다"며 덤덤한 반응을 보였다.

김나영은 "사실 본 선물이 따로 있다. 임신과 육아 등을 담은 책이다"라며 큰 가방을 꺼냈다. 큰 가방에 든 것은 C사의 명품가방이었다. 김나영은 "빨리 울어"라며 지수씨에게 감동을 안겼다.

지수씨는 "나는 상처를 받아야 운다"라며 눈물을 흘리지 않았다. 그러나 이내 김나영이 써 준 정성스러운 편지를 낭독하며 눈물을 흘렸다. 지켜보던 김나영도 눈물을 주체하지 못해 감동을 자아냈다.

[임서현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유튜브 '노필터티비' 영상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