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 월드비전에 후원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 월드비전에 후원금 전달 /사진=월드비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월드비전은 가수 임영웅 공식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로부터 국내 저소득층 가정의 난방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는 월드비전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는 평소 팬클럽 이름으로 기부를 하는 등 기부에 앞장서고 있는 가수 임영웅을 따라 11월 한 달 동안 부천 지역 팬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금활동을 펼쳤다.

모금된 기금은 전액 월드비전에 기부돼, 경제적 어려움으로 추운 겨울을 보내야만 하는 국내 위기아동들을 위한 ‘난방온 캠페인’에 사용된다. 월드비전 ‘난방온 캠페인’은 국내 위기아동가정에 겨울철 주거 환경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 난방비와 따뜻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이불, 외투, 전기난로 등의 난방용품을 지원하는 위기아동지원 캠페인이다.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월드비전을 통해 아동 7,18명이 약 19억 원 규모의 난방비 지원 혜택을 받은 바 있다.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는 “좋아하는 가수 임영웅을 따라 팬클럽에서 함께 기부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다는 생각에 즐거운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