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박하선, '며느라기2' 출연 확정..시즌1 이어 민사린役으로 현실 공감[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배우 박하선이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 출연을 확정했다.

박하선이 초보 며느리의 시월드 입성기를 리얼하게 담아내 큰 사랑을 받았던 '며느라기' 시즌2에 합류, 새해에도 대세 행보를 이어 나갈 전망이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연출 이광영, 극본 유송이, 기획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제작 미디어그룹테이크투·SBS모비딕)는 요즘 시대 평범한 며느리가 시월드에 입성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은 ‘며느라기’의 시즌2 작품이다. 시즌1 공개 당시 회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었던 현실 공감 100% 시월드 격공일기 ‘며느라기’가 더욱 진하고 강력한 에피소드로 돌아온 것.

‘며느라기’ 시즌1에서 박하선은 직장인이자 결혼 한달 차에 접어든 민사린 역을 맡아 우리 시대의 가장 평범한 며느리상을 보여줬다. 이번 시즌2에서는 어느덧 초보 며느리를 벗어나 앞으로 평온한 날만 남을 줄 았았던 민사린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겪게 되는 공감 스토리와 한층 더 단단하게 성장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박하선은 ‘산후조리원’, ‘며느라기’ 등 현실 공감 작품을 통해 많은 여성들의 모습을 대변하며 사랑받았다. 이처럼 매번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매력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박하선이 ‘며느라기2’를 통해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박하선 표 민사린의 새로운 이야기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며느라기2’는 2022년 1월 카카오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 키이스트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