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신사와 아가씨' 이태리, 강렬한 첫 등장 '질투유발남 활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선우기자]배우 이태리가 ‘신사와 아가씨’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다.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 깜짝 등장한 이태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흙수저 ‘아가씨’와 ‘신사’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이태리는 지난 4일 방영된 ‘신사와 아가씨’ 21회에서 단단(이세희 분)의 선배 현빈 역을 맡아 첫 등장했다. 단단과 현빈은 영어학원에서 우연히 마주쳤고, 반가운 인사를 나눈 둘은 이후에도 친분을 이어갔다. 이에 영국(지현우 분)이 현빈을 단단의 남자친구로 오해하며 극에 흥미를 더했다.

‘신사와 아가씨’ 22회에서는 영국의 질투가 최고조에 달했다. 동아리 선배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호텔로 향하는 단단과 현빈의 모습을 본 영국은 미행까지 감행했다. 심지어 방송 말미 호텔을 나서는 단단과 현빈, 질투에 눈이 먼 영국이 마주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첫 등장부터 훈훈한 외모와 선배미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태리는 심쿵 매력까지 선보이며 극에 개연성을 부여했다. 극 중 지현우가 질투할 수밖에 없는 완벽한 인물을 구현해낸 것. 이미 다수의 작품을 통해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은 물론 한 층 성숙해진 비주얼은 반가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신사와 아가씨’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극의 흐름을 좌우하고 있는 이태리. 아역에서부터 쌓아온 24년 차 연기 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강렬한 임팩트와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인 이태리의 활약은 계속될 예정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KBS2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