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탁재훈→김종국, 한라산 등반 10분 만에 우박 만나 '아비규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 5일 방송

뉴스1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미우새' 아들들이 한라산 등반에 도전했지만 10분 만에 우박을 만나 혼비백산했다.

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탁재훈과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이 한라산 삼각봉 등반에 도전했다.

네 사람은 상쾌한 공기에 감탄하며 기분 좋게 등산을 시작했다. 그런데 출발 10분 만에 비가 오기 시작했다. 비가 거세진다 싶더니 비가 아니라 우박이었다. 김종국은 "대박 날 징조다"라고 말했다. 탁재훈은 "이런 날씨면 쉬어야 하는 것 아니냐"고 투덜거렸다. 김준호는 "우박 처음 맞아본다"며 따가움을 호소했다. 이상민은 김준호에게 "반장이 기상을 잘 보고 준비했어야지"라고 호통쳤다. 서장훈은 "선수 때 몸 좋을 때도 엄청 힘들었다"며 네 사람을 걱정했다.

김종국은 혼자 앞서 나가기 시작했다. 뒤에서 "너무 빠르다"고 했지만 김종국은 "빨리 가자"며 서둘렀다. 김준호는 언제 쉬냐고 했다. 김종국은 쉴 생각이 전혀 없었다. 김종국은 무릎이 안 좋은 김준호에게 "높은 데 올라갈 때는 기본적으로 엉덩이 힘으로 올라가야 한다. 무릎을 많이 굽히면 안 된다"고 조언했다. 오르막이 시작되자 말은 줄어들고 숨소리만 들렸다. 김준호는 넋이 나가기 직전이었다. 김종국은 잠시 쉬면서 경치를 보자고 했다. 이상민은 자리에 털썩 주저앉았다. 김종국은 "앉으면 안 된다"고 말렸다.
aaa3077@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