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영국 저택 스멜"..이혜영, 상위1%♥남편네 시댁家방문 '훈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혜영이 며느리 중 가장 힙한 자태로 시댁을 방문한 근황을 전했다.

5일, 이혜영이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영은 시아버지와 나란히 서있는 모습. 이어 그는 "같은달 생일인 아들 며느리 한방에 생일 축하해주신다고해서~~~~~왔어유~~~"란 멘트를 덧붙였다.

특히 이혜영은 연예계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내고 있는 모습. 그러면서 명품 각선미가 돋보이는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앞서 이혜영은 2000년에 국내 연예인 중 최초로 미국계 보험 회사에서 12억 원에 달하는 다리 보험에 가입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팬들은 "어머나 시아버지 웃음꽃 만개", "혜영씨가 서있어서 그런가 뭔가 집이 유럽느낌ㅋㅋ", "세상 힙한 며느리네요 진짜 ㅋㅋ"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한편, 이혜영은 지난 2011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혜영의 남편은 한 살 연상으로 국내 대표 사모펀드 M사 창립 멤버 부재훈이다. M사는 아시아 지역 최대 사모펀드 중 하나이며 관리 중인 자금이 한화 약 27조 원으로 알려졌다. 과거 이혜영은 Mnet 'TMI NEWS'에서는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 베스트 14'에서 2위에 등극한 바 있다.

최근 이혜영은 MBN '돌싱글즈'의 MC로 출연해 솔직한 연애 조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