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놀면 뭐하니? - 도토리 페스티벌’ 15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놀면 뭐하니?+’가 준비한 ‘도토리 페스티벌’ 참여 신청 이벤트가 시작됐다. ‘놀면 뭐하니?’의 공식 인스타그램의 앙케이트에 참여하면 ‘도토리 페스티벌’ 방청 응모가 완료되며, 오는 7일(화) 오후 11시 59분에 마감된다.

‘도토리 페스티벌’에서는 토요태(유재석, 하하, 미주)의 데뷔 무대와 함께 ‘도토리 도둑’ 윤하, 에픽하이, 양정승&노누를 비롯한 추억 소환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철저한 방역 지침을 지켜 대면 공연으로 진행된다.

오는 15일(수) 오후 6시에 진행되는 ‘도토리 페스티벌’을 앞두고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김진용 왕종석 작가 최혜정) 측은 지난 방송 직후 시청자 관객 모집을 위한 앙케이트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7일(화) 오후 11시 59분까지이며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코로나 19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백신 접종 증명과 당일 공연 시작 전 48시간 이내 진행한 PCR 검사 결과 음성 확인을 모두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앙케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도토리 페스티벌’에서는 유재석, 하하, 미주로 결성된 토요태의 데뷔 무대와 과거 미니홈피 BGM으로 감성과 추억을 소환할 ‘도토리 도둑’ 윤하, 에픽하이, 양정승&노누 등 보고 싶고 듣고 싶은 아티스트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다음주 아이비, 써니힐의 섭외 현장도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또 어떤 아티스트들이 참여하게 될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놀면 뭐하니?’가 준비한 ‘도토리 페스티벌’은 오는 15일(수) 오후 6시 상암 MBC홀에서 진행되며, ‘놀면 뭐하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7일(화) 오후 11시 59분까지 방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대한민국 개그맨 유재석이 펼치는 무한확장 유니버스(YOONIVERSE) 스토리를 담아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MBC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