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힙한 신부와 타투한 신랑..트루디♥이대은, 촉촉한 키스로 웨딩마치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트루디와 이대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12.05 /jpnews@osen.co.kr


[OSEN=박소영 기자] 여성 래퍼와 미남 야구선수 부부가 탄생했다. ‘언프리티 랩스타2’ 출신 트루디와 kt 위즈 투수 이대은이 화촉을 밝혔다.

두 사람은 5일 오후 서울 그랜드 힐 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예식 전 트루디와 이대은은 순백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각각 차려입고 취재진 앞에 섰다.

트루디는 비즈 장식이 화려한 드레스와 티아라로 여신 포스를 뿜어냈고 이대은은 길었던 머리를 깔끔하게 정리했다. 목 뒤 타투가 인상적. 두 사람은 서로 손을 잡고 달콤한 키스를 나누는 등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이들은 지난 2018년 11월, 관계를 처음 인정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영화 '성난 황소' VIP 시사회에 동반 참석하며 주연배우, 야구선수들 등 지인들과 함께 어울렸다. 관계를 숨기지 않으며 당당하게 핑크빛 분위기를 뽐냈다.

OSEN

[OSEN=지형준 기자]트루디가 화장을 고치며 미소짓고 있다. 2021.12.05 /jpnews@osen.co.kr


이들은 교제 3년 만에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트루디는 지난달 20일 자신의 SNS에 “행복한 시간 속에서 저를 응원해주시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희망과 행복을 주는 래퍼 트루디로써 응원부탁드립니다”라며 결혼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다.

이대은 역시 “올해, 소중한 믿음과 사랑으로 한 사람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많은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가족들, 팬분들 모두모두 사랑하고 또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이들은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 그야말로 개성이 뚝뚝 묻어났다. 점잖고 클래식한 기존 웨딩화보에서 벗어나 자유분방하고 유니크한 화보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케미 역시 힙한 스웨그가 절로 뿜어져 나온다.

OSEN

[OSEN=지형준 기자]트루디와 이대은이 촬영을 하며 미소짓고 있다. 2021.12.05 /jpnews@osen.co.kr


트루디와 이대은은 결혼 후에도 각자의 커리어를 쌓아나갈 예정이다. 트루디는 최근 신곡 ‘LovE yOuRSelF’를 발표했지만 비속어 발음으로 방송 부적격 판정을 받았다. 이대은은 통합 우승을 이룬 팀의 선전을 위해 내년에도 공을 뿌릴 전망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지형준 기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