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조세호, 30kg 빼더니 자신감 과했나…"혼자 앞머리 잘못 잘라서 다운펌" [TEN ★]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세호, 파격 헤어스타일
"앞머리 잘못 잘라서"
'레고 머리'·'도토리펌' 등
유쾌한 반응 쏟아져


[텐아시아=정태건 기자]
텐아시아

개그맨 조세호/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조세호가 스스로 자신의 머리카락을 정리하다가 실패해 웃음을 안겼다.

조세호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집에서 혼자 앞머리 잘못 잘라서 다운펌하고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이마가 훤히 드러난 앞머리를 한 채 다운펌 시술을 받고 있다. 눈에 띄게 짧아진 앞머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후 그는 "다운펌 끝났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세호는 도토리를 연상시키는 헤어스타일을 한 채 환하게 웃고 있다.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속 박서준이 맡았던 박새로이 역할을 떠올리게 하는 파격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를 본 개그맨 홍현희는 "'코빅' 새 코너 들어가시는 거냐"고 물었고, 조세호는 "준비중"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개그맨 남창희는 "레고 머리야?"라고 했고, 배우 이청아는 "도토리펌"이라며 파격 헤어스타일을 향한 이름을 덧붙이기도 했다.

다른 누리꾼들도 "우리 아들 머리랑 똑같다", "귀엽다", "무슨 일이냐"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조세호는 현재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고르 경양식', NQQ '고생 끝에 밥이 온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