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LG 코드제로 A9S 광고, 영화 같은 영상미 조회수 100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와 올인원타워로 먼지 괴물 제거하는 과정 담아

(지디넷코리아=이나리 기자)LG전자는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광고영상이 공개 약 3주 만에 조회수 1천만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LG 코드제로 A9S의 청소 성능을 적극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영상(DCA·Dust Cleaning Agent)을 제작해 10일 공개했다. 이 광고는 비밀요원들이 LG 코드제로 A9S를 활용해 다양한 먼지 괴물을 제거하는 과정을 한 편의 영화처럼 제작됐다.

요원들은 먼지 가득한 곳에서 LG 코드제로 A9S로 바닥 먼지 괴물을 빨아들인다. 청소기 한 대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A9S를 활용해 바닥에 들러붙은 흡착먼지 괴물도 제거한다.

지디넷코리아

LG 코드제로 A9S 광고영상캡쳐 (사진=LG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은 먼지 괴물들은 최종 비밀 병기인 올인원타워를 활용해 말끔하게 없앤다. 충전이 끝난 추가 배터리와 액세서리인 침구·틈새 흡입구를 A9S에 장착해 소파와 침구속에 침투한 먼지 괴물까지 제거한다.

요원들은 올인원타워의 ‘자동 먼지통비움 기능’으로 먼지 괴물들로 가득찬 먼지통을 비우며 임무를 완수한다. LG전자의 신개념 청소기 거치대인 올인원타워는 무선청소기 충전과 액세서리 보관은 물론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먼지통을 비운 뒤 먼지통 커버를 자동으로 닫아줘 먼지 날림 걱정도 덜어준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영화 같은 고퀄리티 광고에 제품을 잘 표현했다", "홈즈시리즈에 이은 또 하나의 작품이다", "우리 집 먼지도 물리쳐달라" 등 호평을 내놓았다.

앞서 영국 인기 드라마 콘셉트로 제작한 클린 홈즈 1편과 2편도 1천만 뷰를 넘은 바 있다.

박경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영화 같은 콘텐츠 속에 제품 성능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담은 광고 등 고객 관점에서 LG전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를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나리 기자(narilee@zdnet.co.kr)

<©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