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JYP 新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데뷔곡 '해피 데스 데이' 뮤비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정혜연 기자]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데뷔곡 'Happy Death Day'(해피 데스 데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JYP 6인조 신인 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12월 6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라마타이즈 티저, 퍼포먼스 비디오, 개인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하고 있다. 5일 0시 6분에는 첫 디지털 싱글과 동명인 타이틀곡 'Happy Death Day'의 뮤비 티저를 첫 선보이며 데뷔 전야를 환하게 밝혔다.

이번 티저 영상은 즐거운 생일 파티 현장에 악기를 든 여섯 멤버들이 등장하며 시작한다.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어른들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박수를 치다가도 촛불이 꺼지자 휴대폰으로 시선을 돌리는 등 차갑게 돌변했다. 무대에 오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멤버들은 광대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의상과 메이크업을 하고 "Happy Birth Day"가 아닌 "Happy Death Day"를 외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 긴장감 넘치는 비트와 함께 폭발하는 밴드 사운드는 티저의 반전 매력을 더욱 극대화했다.

이질적 단어 조합이 눈길을 끄는 데뷔곡 'Happy Death Day'는 가장 행복하고 축하받아야 하는 날 마주한 차가운 진실을 그린다. 생일 파티에 초대되어 당사자 앞에서는 웃으며 축하를 건네다가도 뒤돌아 서면 표정이 변하는 사람들의 가식과 위선을 파격적인 노랫말과 강렬한 밴드 사운드로 꼬집는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데뷔곡 'Happy Death Day'는 멤버 정수와 가온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K팝 스타 작곡가 심은지와 이해솔이 손길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 멤버들은 악기 리코딩을 직접 담당하고 곡의 다이내믹한 매력을 배가했다.

JYP의 아티스트 레이블 스튜디오 제이(STUDIO J)가 DAY6(데이식스)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내일(6일) 데뷔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를 발표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베이시스트 주연, 키보디스트 오드(O.de)와 정수, 기타리스트 가온과 준한(Jun Han), 드러머 건일 총 여섯 멤버는 유니크한 세계관, 탄탄한 연주 실력, 화려한 퍼포먼스로 'K-밴드'의 새로운 장을 열고 국내외 음악팬들에게 짜릿한 만족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데뷔 디지털 싱글 'Happy Death Day'와 동명 타이틀곡은 12월 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출처: 'Xdinary Heroes "Happy Death Day" Ensemble Teaser' 영상 화면 캡처)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