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정국, “기회만 된다면 전세계 아미들 찾아가고파”…남다른 팬사랑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팬들로 인해 '극약 처방'을 받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 전세계 팬심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방탄소년단은 2일(한국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 LA'(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 셋째 날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방탄소년단은 오프닝 곡 '온(ON)'을 시작으로 '불타오르네' '쩔어' '블랙스완(Black Swan)' '피 땀 눈물' '페이크 러브(FAKE LOVE)'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다이너마이트(Dynamite)' '버터(Butter)' '에어플레인 파트2(Airplane pt.2)' '뱁새' '병' '스테이(Stay)' '쏘왓(So What)' '에필로그 영 포에버(EPILOGUE : Young Forever)' '봄날'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 등 다채로운 곡의 무대를 꾸미며 팬덤 아미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선사했다.

그중 멤버 정국은 몸을 사리지 않는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고품격 가창력으로 완벽한 라이브, 그리고 남다른 비주얼로 여심을 저격했다.

또한 그는 미국 콘서트 첫째 날, 둘째 날까지 줄곧 영어로 엔딩 소감을 말했지만 이날에는 한국어로 전하며 더욱 깊은 의미를 표해 감동을 자아냈다.

정국은 "제가 평소에 생각이 깊은 사람도 아니고 그렇게 말주변이 좋은 사람은 아니지만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진심을 전하고자 오늘은 한국어로 진행하도록 하겠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서 그는 "여러분도 그렇고 저희도 그렇고 못 보고 지낸 지 정말 오래됐잖아요? " 라고 애틋하게 말하며 "정말로 힘든 시기였고 되게 우울한 때가 많았었는데 이 공연을 하고 난 후부터 그때가 내가 힘들었는지, 그 악몽 같았던 순간들이 다 잊혀졌다"라며 팬들과의 만남으로 위로 받은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밝혔다.

더불어 정국은 "어제, 그저께, 오늘 와주신 여러분들이 극약 처방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사랑한다고 말씀드리고 싶고, 저희를 지금 못 보고 계신 전세계에 계신 아미 여러분들에게도 하루빨리 기회가 된다면 찾아갈 테니까 조금만 같이 버텨보자고 말씀드리고 싶다. I LOVE YOU !!! Thank you"라며 전세계 아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사진 = 빅히트뮤직 네이버포스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