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서인국→이시언·김다솜, 스토리제이컴퍼니 캐럴송 1차 라인업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스토리제이컴퍼니가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김태희, 서인국 등과 함께하는 2021 캐럴 프로젝트를 예고한 스토리제이컴퍼니가 4일 공식 SNS를 통해 1차 라인업 및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에는 고준, 김다솜, 김서경, 박성현, 서인국, 왕지혜, 이시언, 이완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들은 각양각색 크리스마스 스타일링과 따뜻한 미소로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번 콘셉트 포토에는 서인국을 중심으로 새롭게 출범한 아에르뮤직의 아티스트 레이나, 남영주도 함께여서 관심이 집중된다. 스토리제이컴퍼니 배우들과 아에르뮤직 아티스트가 한데 모여 더욱더 풍성해진 올겨울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아에르뮤직의 첫 공동 프로젝트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다사다난했던 2021년을 마무리하며 특별한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추후 공개될 2차 콘셉트 포토에는 누가 등장할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메리메리크리스마스데이'는 오는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준, 권수현, 김다솜, 김서경, 김성철,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승호, 이시언, 이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스토리제이컴퍼니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