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MMA2021]M.O.M 베스트 프로젝트 뮤직상 "MSG워너비 멈추지 않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멜론뮤직어워드2021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M.O.M)가 '멜론뮤직어워드2021' 베스트 프로젝트 뮤직상을 수상했다.

4일 오후 멜론뮤직어워드2021(이하 MMA2021)이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로 뭉친 M.O.M 지석진, KCM, 박재정, 원슈타인은 무대에 올라 기쁨을 만끽했다. "상상도 못했던 일"이라며 수상 소감의 포문을 연 지석진에 이어 KCM은 "우리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원슈타인은 "형들과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 정말 많은 일들이 있던 한 해였던 것 같다"고 말했으며, 박재정은 "우리에게 좋은 곡 주신 작곡가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지석진은 "감사한 분들을 나열하자면 한두 명이 아니다. 야호 사장님 태호 PD님, 정상동기의 몫을 같이 받았다고 생각한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가 여기서 멈추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새로운 곡을 들려드리면 좋아해주실까 하는 걱정도 있지만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신곡을 내보면 어떨까 싶다"고 밝혔다.

또 지석진은 "시간을 돌려서 혹시 어릴 때로 돌아간다고 해도, 우리 넷 정상동기 여덟 명은 MSG워너비로 만날 운명이었던 것 같다. 우리는 운명을 믿으니까"라고 뭉클한 소회를 덧붙였다.

MA2021는 아이유, 이무진, 헤이즈, 임영웅, MSG워너비(M.O.M), 투모로우바이투게더 (TOMORROW X TOGETHER), 더보이즈,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스테이씨 등 차트 상위권에 오른 음원강자들과 대표 퍼포먼스 아이돌들이 MMA2021의 슬로건 “NEXT MUSIC UNIVERSE – 음악의 가치가 우리의 NEXT !”에 맞춘 압도적인 무대로 채워졌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