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음원 강자' 아이유·임영웅, 베스트 솔로상 [MMA 2021]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아이유와 임영웅(사진=MMA)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임영웅, 아이유가 ‘MMA 2021’에서 베스트 솔로상을 수상했다.

임영웅과 아이유는 4일 진행된 ‘MMA 2021’(멜론 뮤직 어워즈 2021)에서 베스트 솔로 남자, 여자 부문 수상자로 호명됐다.

임영웅은 “올해의 톱10 상을 받은 것도 과분한데 베스트 솔로상까지 받아 기쁘다”며 “영웅시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 방송을 보시는 분들 모두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길 바란다”며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아이유도 “베스트 솔로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여솔로 파이팅! 유애나 감사합니다”라고 외쳐 눈길을 끌었다.

‘MMA 2021’은 오늘(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국내에서는 멜론 앱과 웹의 MMA 페이지, 카카오TV의 멜론뮤직어워드2021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해외에서는 유튜브 1theK(원더케이) 채널, MUSIC ON! TV(일본), dTV(일본), JOOX(홍콩,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MY MUSIC(대만)에서 관람이 가능하다. 아이유, 이무진, 헤이즈, 임영웅, MSG워너비(M.O.M),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더보이즈,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스테이씨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