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미주, 안테나 이적 후 새 프로필 공개 '차분+세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폭넓은 행보를 예고했다.

이미주 소속사 안테나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이미주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이미주는 두 가지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과시했다.

먼저 이미주는 블랙의 민소매 터틀넥으로 세련되고 차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깊이 있는 눈빛과 도회적인 분위기는 한층 성장한 이미주의 매력을 보여주었다.

또 다른 사진 속 이미주는 화사한 블루 계열의 카디건과 화이트 진으로 밝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다양한 예능을 통해 에너제틱한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이미주 특유의 분위기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 프로필 사진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 준 이미주는 최근 안테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이미주는 기분 좋은 에너지와 탁월한 예능감을 겸비한 다재다능한 면모로 음악 활동과 방송 활동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커리어를 견고하게 쌓아나갈 전망이다.

한편, 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한 이미주는 탁월한 끼와 입담으로 현재 MBC '놀면 뭐하니?', 카카오TV ‘런웨이2’, '개미는 오늘도 뚠뚠 챕터5'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하고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안테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