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음악중심' 아이유, 몬스타엑스-에스파 꺾고 1위..카이 컴백-아이브 데뷔[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음악중심' 캡처



[헤럴드POP=박서연 기자]아이유가 1위 트로피를 가져갔다.

4일 방송된 MBC 음악 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는 12월 첫째 주 1위 후보로 몬스타엑스 'Rush Hour'(러시 아워), 아이유 'strawberry moon'(스트로베리 문), 에스파 'Savage'(새비지)가 오른 가운데, 아이유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에버글로우는 우주 해적으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Pirate' 컴백 무대를 펼쳤다.

나다는 'Bulletproof' 무대에서 파워풀한 보컬과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고, T1419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로 칼군무의 정석을 선보였다.

원어스는 '월하미인' 무대를 꾸미며, 부채를 이용한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앤오프는 압도적인 강렬한 매력으로 'Goosebumps' 컴백 무대를 꾸몄다.

아이브는 블루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 매력을 담은 인트로 퍼포먼스에 이어 데뷔곡 'ELEVEN' 컴백 무대를 펼쳤다. 절도있는 칼군무로 신인답지 않는 완벽함을 드러냈다.

카이는 수록곡 'Domino'(도미노)로 힙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타이틀곡 'Peaches' 무대에서는 한복을 입고 아름다운 춤선과 부드러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이날 카이, 온앤오프(ONF), 에버글로우, IVE(아이브), 위키미키, 원어스(ONEUS), 시그니처, T1419, 비아이지(B.I.G), GHOST9(고스트나인), 아이칠린, 나다(NADA), 안예은, 박군, 이아영 등이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