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전참시' 이시영 쉴 틈 없는 한우 풀코스 먹방..매니저 "주위에서 부러워 해"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시영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시영이 한우 먹방을 펼친다.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81회에는 스케일 남다른 한우 먹방을 선보이는 이시영의 하루가 담긴다.

이날 이시영과 매니저는 한우 식당으로 향한다. 알고 보니 이곳은 이시영이 등산할 때마다 단백질 보충을 위해 찾는 VVIP 단골집이라고.

앞서 '전참시'에 출연해 엄청난 식성으로 화제를 모은 이시영은 이날 방송에서도 쉴 틈 없는 한우 먹방을 이어가 놀라움을 안긴다. 갈빗살, 안심, 등심구이부터 육회비빔밥, 육전, 소고기 찌개에 이르기까지 한우를 풀코스로 폭풍 흡입한 것.

심지어 이시영은 고깃집에 오기 전 김밥까지 먹었지만, 마치 공복인 것처럼 엄청난 양의 한우를 논스톱으로 먹어치워 스튜디오를 놀라움으로 물들였다고 한다.

이에 매니저는 "누나 덕분에 한우를 자주 먹는다. 주변에서 많이 부러워하더라"라고 탐나는 근무 환경(?)에 대해 제보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시영과 매니저의 한우 풀코스 먹방을 확인할 수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 181회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