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주말n입사지원]루이비통코리아·팔도·연세대학교 등 채용소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루이비통코리아·부광약품·팔도·연세대학교 등 채용 진행

이데일리

서울 강남구 세텍(SETEC)에서 개막한 2021 고졸 성공 취업 대박람회를 찾은 학생들이 채용 공고 게시판을 살펴보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호준 기자] 4일 취업포털 사람인에 따르면 롯데글로벌로지스·루이비통코리아·부광약품·팔도·연세대학교 등이 채용을 진행한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신입사원(A Grade)을 채용한다. 물류운영 직무에서 모집하며, 일반전형과 장교전형으로 나눠 뽑는다.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다. 2022년 1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또는 2월 취득 예정자면 지원할 수 있다. 오는 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루이비통코리아는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부문은 △Client Advisor △Stylist △Client Service Advisor △Store Visual Merchandiser △Facilities Specialist △Supply Chain Coordinator이다. 부문별 자격 조건에 차이가 있으므로 지원 전 공고를 확인해야 한다. 오는 10일까지 사람인 온라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부광약품은 재무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경력은 대리~팀장급을 채용한다. 경영 및 회계 관련 전공자 및 자격증 소지자,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한다. 오는 9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팔도는 연구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식품계열 전공자로 석사학위 이상 보유자, 학사학위 소지자는 2년 이상 경력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후 최종합격한다. 오는 10일까지 사람인 입사지원으로 원서를 내면 된다.

연세대학교는 8급 정규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행정(일반) 전문(전산)이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 예정자로 대학 전 학년 GPA 4.5점 만점 기준 3.0 이상인 자, 행정(일반)은 TOEIC 700점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공인영어성적 취득자면 지원 가능하다. 오는 10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