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올버즈, 겨울 시즌 한정판 '프로스트 컬렉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올버즈(Allbirds)가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로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하고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한정판 ’프로스트 컬렉션(Frost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 올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버즈(Allbirds)가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러로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하고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한정판 ’프로스트 컬렉션(Frost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프로스트 컬렉션’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은 올버즈의 ‘러너’, ‘대셔’ 라인 제품에 푸른 빛을 띈 얼음과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입혀 새로움을 더했으며, 이와 동시에 따뜻한 ZQ 메리노 울 소재의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컬렉션의 제품 구성은 ‘울 러너 프로스트 블루’, ‘울 대셔 미즐 프로스트 네이비’, ‘울 러너 업 미즐 프로스트 화이트’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울 러너 프로스트 블루는 올버즈의 시그니처 모델이자 첫 번째 모델인 울 러너 제품에 깨끗한 얼음이 연상되는 새로운 블루 컬러를 입혀 유니크함을 더했다.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최고급 메리노 울을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함과 동시에, 석유 제품 보다 제조과정에서 탄소 배출량이 적은 캐스터 빈 오일, 뛰어난 쿠션감과 흡습력을 자랑하는 사탕수수를 가공해 만든 스위트폼 미드솔 등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신발 내부는 까끌거림없이 촉감이 부드럽고, 외부는 방수기능이 있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촉감이 부드럽고 최상의 착화감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흡습성 방취 효과가 탁월하다.

울 대셔 미즐 프로스트 네이비는 부드럽고 편안한 ZQ 메리노 울과 발수 기능의 Puddle Guard™를 사용해 궂은 날씨에도 발을 보송하게 유지시켜주는 발수 러닝화 울 대셔 미즐 제품에 스타일리시한 네이비 컬러를 입히고, 이에 대비되는 적갈색의 재활용 폴리에스터 신발끈으로 트렌디한 멋을 지녔다. Puddle Guard™ 발수 코팅 처리된 메리노 울을 적용하여 눈이나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외부 오염 물질의 신발 내 유입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점이 특징이다. 스위트폼으로 제작된 미드솔은 FSC® 인증의 천연고무를 사용하여 젖은 곳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자랑하며, 기하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울 러너 업 미즐 프로스트 화이트는 도톰하고 따뜻한 ZQ 메리노 울 소재의 하이탑 디자인으로, 눈과 비 등 궂은 겨울철 날씨에도 보송하게 발을 유지시켜주는 울 러너 업 미즐 제품에 새하얀 겨울에 어울리는 화이트 컬러를 입혔으며, 소프트한 민트 컬러의 포인트를 더했다. ZQ 메리노의 높은 기준을 충족한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해 신발 내부는 부드럽고 포근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외부는 Puddle Guard™ 발수 코팅 처리로 겨울철 궂은 날씨에도 뛰어난 내구성을 갖춘 점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스트 컬렉션은 올버즈의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